Today review/테크

블로그 포스팅 자동구성 사이트 추천 뤼튼 wrtn

콩쨈 2022. 12. 22. 04:32
반응형

처음엔 이름이 위튼 인줄 알았다..  wrtn.ai 사이트 주소도 멋있음..👏👏👏

요즘 직장생활 하느라 바빠서 블로그 관리할 시간도 없고 글 쓸 소재도 마땅치 않아 걱정이었는데 유튜브로 우연히 알게 된 뤼튼 덕분에 한시름 덜었다.

내가 원하는 키워드만 입력하면 알아서 연관검색어랑 관련 자료수집해서 깔끔하게 정리된 글로 만들어주니까 너무 편합니다.

www.wrtn.ai

뤼튼 - AI 콘텐츠 생성 플랫폼

뤼튼 - AI 콘텐츠 생성 플랫폼 | 고객의 반응을 얻고 매출을 늘리는 경쟁력 있는 카피, 강력한 AI와 함께 10배 빠르게 완성하세요.

wrtn.ai



거기다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는 점도 마음에 든다. 원래 유료서비스인데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 진행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너무 어이없이 쉬워서 할말 없음..

1. 처음 들어가서 얼레벌레 가입하세요.
구글 가입. 네이버가입 등등..



2. 그리고 대충 시험 삼아 블로그포스팅을 눌러봅니다.


3. 제목에 키워드를 넣어 작성해 주시고..

4. 포스팅의 유형, 즉 지식을 전달할것인지 취미 이야기인지 카테고리 선택합니다.

5. 생성개수는 3개정도 높여주고

6. 자동생성버튼 클릭💕

ㅠㅠ 감동의 순간



포스팅 예시가 생성개수를 설정한대로 나옵니다.

ai 서비스인 만큼 약간 웃도는 대사도 있지만

자신의 생각과 시나리오를 짜집기해서 구성한다면 아주 훌륭한 포스팅이 손쉽게 완성 되겠죠?

뤼튼에는 블로그포스팅 이외에도 책 목차 설정, 유튜브 시나리오, 인스타그램 광고 멘트 등 다양한 서비스가 가능하니 한번 체험해보세요!!


저는 넘 신기하고 좋아서 눈물 줄줄줄..
ai서비스만 앞으로 찾아다닐것 같네요..

예를 들어 Dawn Ai 어플도 참 좋습니다.(셀카로 나의 ai이미지 생성)


반응형